봄이 오면서 거리에는 꽃들이 만발하고, 패션 또한 화사한 컬러로 새롭게 물들고 있다. 봄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니트를 활용한 데이트룩으로 여러분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해보는 것은 어떨까?

1.퓨잡 2.뮌 3.브라운햇 4.랑카스터 5.자라
1.퓨잡 2.뮌 3.브라운햇 4.랑카스터 5.자라

첫 번째 봄날의 데이트룩 추천은 벚꽃 핑크 컬러 니트다. 이는 봄의 설렘을 가득 담은 사랑스러움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골지 소재의 니트는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해, 외출이 잦은 봄날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하의는 미니스커트로 경쾌함을 더하고, 리본 디테일이 포함된 모자와 마이크로 백을 매치하여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키자. 롱부츠와 함께라면 세련미까지 갖춘 완벽한 데이트룩의 완성이다.

1.뮌 2.퓨잡 3.자라 4.리민 5.레페토
1.뮌 2.퓨잡 3.자라 4.리민 5.레페토

퇴근 후 짧은 시간 안에 데이트룩을 완성해야 한다면, 선명한 컬러의 카라 니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강렬한 컬러의 이너를 활용함으로써 다른 아이템들은 차분하게 유지하여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짧은 기장의 재킷과 롱 와이드 팬츠의 조합은 다리 라인을 길어 보이게 하며, 고급스러운 체인백을 더하면 간결하지만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발의 편안함을 위해 포인티드 토의 플랫슈즈를 추천한다. 이러한 아이템들은 봄날의 로맨틱한 데이트에 잘 어울리며,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키워드

#데이트룩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