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를 전국 27개 이마트 부츠(BOOTS) 매장에서 만난다. 

29일 하루하루 원더에 따르면, 지난 10월 26일 오픈한 부츠 남포동점 입점과 동시에 MD’s Pick에 선정되며 전국 매장 입점하게 됐다. 

이번 부츠 입점 제품은 ‘하루하루원더 크림 4종’과 ‘원더마스크 4종’이다. 이는 최근 뷰티패션 매거진 얼루어 품평단 200인의 ‘피부 개선 만족도 99%’를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이들 제품은 세포막 구성 성분인 인지질을 저분자화시켜 빈 구 형태의 물질로 피부에 유효한 물질을 담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차별화된 기술인 ‘천연리포좀 기술’이 적용됐다. 

특히 크림 제품은 테이크아웃 커피컵 패키지 디자인으로 취향에 따라 민트, 레드, 바이올렛, 화이트 등으로 구성됐다. 레드 컬러의 리페러티브 크림은 최근 MBC 에브리원의 ‘룩앳미’를 통해 여자친구 소원이 애장하는 ‘빨간컵크림’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관계자는 “하루하루 원더 제품은 출시와 함께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과 친환경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부츠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국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는 국내에서 이마트가 한국형 헬스&뷰티 스토어'로 운영한다. 한국 진출 1년 6개월 만에 전국 27개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제공. 하루하루 원더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